'아는 와이프' 한지민, 장승조와 '풋풋' 로맨스 시작

2018. 8. 23. 10:30이슈



아는 와이프 한지민, 비밀 사내연애 시작. 22일 오후 방송된 tvN 아는 와이프에서 한지민(위 왼쪽)이 장승조와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캡처
아는 와이프 한지민, 비밀 사내연애 시작. 22일 오후 방송된 tvN 아는 와이프에서 한지민(위 왼쪽)이 장승조와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캡처
'아는 와이프' 한지민, 비밀 사내연애 시작. 22일 오후 방송된 tvN '아는 와이프'에서 한지민(위 왼쪽)이 장승조와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캡처

한지민, 지성과 엇갈린 사랑[더팩트ㅣ지예은 기자] '아는 와이프' 한지민이 장승조의 마음을 받아들였다. 이로써 두 사람의 비밀 사내연애는 시작됐다.

2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는 서우진(한지민 분)과 윤종후(장승조 분)의 '썸'이 그려졌다. 이날 서우진과 함께 거래처를 갔던 윤종후는 "믿고 끝도 없는 거 아는데 이제 답 좀 달라. 기다릴 만큼 기다리지 않았나"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잠시 고민하던 서우진은 윤종후에게 "내가 어디가 좋으냐"고 물었다. 윤종후는 "나도 잘 모르겠다. 그냥 웃는 거, 엉뚱한 소리 해대는 거, 가끔 나오는 똘기 등등 있다"고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서우진은 "오케이 콜, 만나 봅시다"고 만남을 허락했다. 이어 "아직은 잘 모르겠는데 대리님 나와 죽도 잘 맞고 유머 코드도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재밌다"고 덧붙였다.

이날 한지민(아래)와 장승조의 연애 사실을 알게 된 지성(위)는 충격을 받고 씁쓸해 했다.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캡처

윤종후는 "100% 확신을 갖고 시작하는 남녀가 어디 있나. 아니다 싶으면 헤어지는 거지"라며 "편안하게 생각해라. 그래도 마음에 걸리면 한 달만 만나봐라. 난 자신 있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두 사람은 악수하며 비밀연애를 약속했다.

이후 서우진은 윤종후와 함께 술친구 차주은(박희본 분)의 가게를 찾았다. 마침 차주혁(지성 분)이 있었다. 서우진과 윤종후의 연애를 알게 된 차주혁은 충격에 휩싸였다. 윤종후는 차주혁의 눈치를 보며 "축하 안 해줄 거냐"고 물었다.

차주혁은 "잘 됐다. 축하한다"며 애써 쓴 미소를 지었다. 이어 결혼 이야기가 오고 갔고 차주혁은 속이 타들어간 듯 사이다를 들이켰다. 또 자연스럽게 부부동반 및 커플 여행이 약속 잡혔고 1박2일이 가능하다는 서우진의 말에 차주혁은 맥주를 들이켰다.

jie@tf.co.kr

원문 출처 [TF다시보기] '아는 와이프' 한지민, 장승조와 '풋풋' 로맨스 시작


오늘의 검색어

1위 58회 노출 1113P 태풍 진로 2위 58회 노출 1091P 태풍위치 3위 41회 노출 938P 제주도 4위 48회 노출 896P 고아라 5위 49회 노출 891P 소정방폭포 6위 51회 노출 796P 부산 태풍 7위 37회 노출 735P 태풍진로예상 8위 38회 노출 722P 정찬성 9위 50회 노출 671P 태풍진로 10위 16회 노출 576P 류화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