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김무열, 마동석 때문에 15kg 찌운 사연은?

2019. 5. 7. 20:30이슈

영화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마동석 분)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김무열 분),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연쇄살인마 K(김성규 분)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영화 '악인전' 포스터

'악인전 '5월 15일 국내 개봉[더팩트|박슬기 기자] "마동석 선배와 액션신을 위해 15kg을 찌웠습니다. 하하. 정말 무서웠죠."

배우 김무열이 7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악인전'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이렇게 말했다. 이날 자리에는 마동석, 김성규, 이원태 감독 등이 참석했다.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마동석 분)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김무열 분),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연쇄살인마 K(김성규 분)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김무열은 이날 "제 자신을 지키기 위해 15kg을 증량했다. 시나리오에서 마동석 선배에게 맞는 장면들이 있어서 최대한 목이라도 두껍게 만들어야겠다고 결심했다. 농담 반 진담 반이다"고 말해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그는 "여담으로 말씀드리자면 오늘 영화를 보고 감회가 남달랐다"고 말했다. 김무열은 "10여년 전에 마동석 선배랑 영화를 같이 했는데 둘 다 단역이었다. 그때 마동석 선배가 좀비 고등학생 역이었고, 제가 좀비 고등학생에게 뜯겨 죽는 배역이었는데 고생한 기억이 난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그는 "오늘 영화를 보면서 마동석 선배랑 연기한 제 모습을 보고 감회가 남달랐다"며 "이런 제 감정을 말씀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마동석과 김무열은 극중 조직 보스와 형사로 만나 공조한다.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마동석 역시 김무열과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그는 "김무열이 가죽점퍼를 입고 저와 함께 싸우는 장면이 있었다. 그 점퍼가 하나밖에 없었는데, 제가 그 옷을 잡다가 손 모양으로 가죽옷이 찢어졌다"고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그러자 김무열은 "정말 무서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동석은 "그 찢어진 가죽 옷을 다시 기워서 입고 촬영한 기억이 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악인전'은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됐다.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은 액션, 스릴러, 누아르, 호러, 판타지와 같은 장르 영화 중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작품이 초청되는 부문이다.

마동석은 "꿈이 현실이 됐다. '부산행' 때는 스케줄 때문에 가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갈수 있게 돼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저희 영화를 좋게 봐주신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김무열은 "영광스럽게 생각하지만 개봉일을 앞두고 국내 관객들을 먼저 만나는 게 더 기대되고 설렌다"며 "세계 영화제에 초청된 입장으로서 국내 관객들에게 먼저 사랑을 받고 나서 좋은 마음으로 참석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악인전'은 오는 15일 개봉한다. 상영시간은 110분. 청소년 관람불가다.

psg@tf.co.kr[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원문 출처 [TF현장] '악인전' 김무열, 마동석 때문에 15kg 찌운 사연은?


오늘의 검색어

1위 118회 노출 3829P 하나경 2위 102회 노출 2960P 윤서빈 3위 84회 노출 2761P 어비스 4위 109회 노출 2682P 차재이 5위 101회 노출 2447P 강은비 6위 82회 노출 2203P 3기 신도시 7위 81회 노출 1982P 차화연 8위 90회 노출 1938P 초면에 사랑합니다 9위 62회 노출 1914P 고양 창릉 10위 62회 노출 1820P 부천 대장동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