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이찬원, 극찬 받으며 3라운드 진출..."스승 필요 없다"

2020. 2. 8. 16:00이슈

이찬원이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에서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를 불러 호평을 받았다. /TV조선 '미스터트롯' 캡처

박현빈 "이찬원, 힘·시선 처리·무대 매너 모두 좋아"[더팩트 | 문병곤 기자] '찬또배기' 이찬원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3라운드에 진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미스터트롯'에서 이찬원과 안성원의 1 대 1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이찬원은 구수한 창법과 여유로운 모습으로 무대를 꾸몄다. 결과는 10:1로 이찬원의 압승이었다.

안성훈은 이미자의 '아씨'로 잔잔한 트로트의 감성을 전했지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 심사위원 장윤정은 "잔잔한 노래이긴 한데 너무 계속 그 톤으로 갔다"며 아쉬움을 표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이찬원은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를 불렀다. 그는 '울지마'라는 첫 소절부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대기실에 있던 참가자들은 "첫 소절로 끝냈다"며 그를 칭찬했다. 무대를 보던 심사위원들도 "갑자기 우승감이 됐다", "표정부터 노래를 갖고 논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나고 심사위원들의 평가가 이어졌다. 심사위원 박현빈은 "안성원의 무대는 끝까지 예쁘기만 했다. 예쁜 노래만 갖고 활동할 수 없으니까 다음 라운드에서 뵙게 된다면 소리를 앞으로 빼서 부르길 바란다. 그렇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박현빈은 "이찬원은 신동 출신답게 힘, 시선 처리, 무대 매너 모두가 다 좋았다. 제가 데뷔할 때 나이인데 그때 저는 카메라가 어디 있는지 모를 정도였다. 이찬원 씨는 저보다 훨씬 앞선 분"이고 호평했다.

진성은 "황금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이 나이에 이 정도의 노래 실력이면 스승이 필요 없다. 최고의 스승은 본인"이라고 칭찬했다.

soral215@tf.co.kr[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원문 출처 '미스터트롯' 이찬원, 극찬 받으며 3라운드 진출..."스승 필요 없다"


오늘의 검색어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