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초점] '우결' 최민용♥장도연, '예측불허' 매력 커플 기대할 수밖에

2017. 3. 3. 15:59이슈

개그맨 장도연(왼쪽)과 배우 최민용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부부로 합류한다. /더팩트DB, MBC 제공
개그맨 장도연(왼쪽)과 배우 최민용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부부로 합류한다. /더팩트DB, MBC 제공


개그맨 장도연(왼쪽)과 배우 최민용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부부로 합류한다. /더팩트DB, MBC 제공

'우결' 최민용-장도연, 벌써 기대되는 새 가상 부부

[더팩트 | 김경민 기자] 배우 최민용과 개그맨 장도연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 부부가 된다. 닮은 듯 다른 두 사람이 부부로 만났을 때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하는 목소리가 크다.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2일 최민용과 장도연이 새 커플로 합류해 촬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그간 게스트가 합류할 때마다 시청자들의 호불호 반응이 뚜렷하게 엇갈렸다. 최민용과 장도연은 통통 튀는 예측불허 매력을 가진 터라 모처럼 열띈 반응이 나오고 있다.

'근황의 아이콘' 최민용은 MBC '일밤-복면가왕' '무한도전'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KBS2 '해피투게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친 이후 '우리 결혼했어요' 고정 게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지만 출연할 때마다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어색해 하면서도 엉뚱한 에피소드를 푸는 그는 평소 보지 못한 신선한 캐릭터였고, 그가 공백기 동안 겪었던 일들은 연예인의 일상 범주를 훨씬 벗어나 독특한 재미를 선사했다.

최민용(왼쪽)과 장도연이 닮은 듯 다른 성격으로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더팩트DB

무심한 듯하지만 툭툭 내뱉는 말 한 마디로 웃음을 터뜨리는 최민용 옆에 여성스럽고 조신한 면도 있지만 개그기가 발동하면 걷잡을 수 없이 망가지는 장도연이 서는 것도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대목이다.

장도연은 미모와 몸매를 겸비한 대표적인 '미녀 개그맨'이지만, 숨길 수 없는 개그 본능으로 많은 이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털털한 캐릭터 이면에는 감성적이고 여성스러운 면도 간간이 보여준 바 있다. 가상 부부 롤플레이를 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개그맨 장도연이 아닌 인간적인 면이 더욱 고스란히 발산될 것으로 보인다.

반전 매력의 소유자라는 공통점으로 묶이는 두 사람이 이색적이지만 재밌는 그림을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민용과 장도연의 부부 생활이 어떤 모습일지, 이달 중 방송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ine@tf.co.kr[연예팀 | ssent@tf.co.kr]

원문 출처 http://news.tf.co.kr/read/entertain/1679133.htm

오늘의 검색어

1위 97회 노출 1603P 오연아 2위 56회 노출 932P 토레스 3위 47회 노출 607P 민욱 4위 69회 노출 407P 철구 5위 68회 노출 355P 오버워치신규영웅 6위 75회 노출 335P 김세헌 7위 48회 노출 331P 삼겹살데이 8위 46회 노출 328P 서신애 9위 34회 노출 326P 강정호 10위 49회 노출 312P 지승현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