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또 화제" 황보라♥차현우의 7년 연애史

2019. 5. 22. 05:30이슈

배우 황보라와 영화 제작자 차현우가 7년째 열애중이다. /남윤호 기자

'김용건 예비 며느리' 황보라 "결혼한다면 차현우랑 하고 싶다"[더팩트|박슬기 기자] 언급만 했다 하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장악이다. 배우 황보라와 배우 김용건의 아들 차현우의 연애사가 매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2013년부터 7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장수 커플이다. 오랜 기간 만남만큼 황보라와 차현우의 결혼 시기에도 각별한 관심이 쏠린다.

황보라와 차현우는 2010년 MBC 드라마 '로드 넘버원'로 연을 맺게 됐다. 이후 교회를 함께 다니며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13년부터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차현우가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이기 때문이다. 황보라가 '국민 시아버지'라고 불리는 김용건의 둘째 며느리 자리를 점 찍으면서 많은 여성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후 황보라는 공개석상이나 취재진과 인터뷰에서 차현우에 대한 질문을 피하지 않고 직접 언급했다. 배우에서 영화제작자로 방향을 튼 차현우의 공식 활동이 많지 않은 만큼 궁금증은 황보라에게 쏠렸다.

황보라는 지난 2월 영화 '어쩌다, 결혼' 기자간담회에서 "7년째 연애 중"이라며 "내 나이가 서른일곱살인데 만약 결혼을 한다면 지금 남자친구와 하고 싶다"고 밝혔다.

차현우(왼쪽)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이다. 현재 영화 제작자로 활동 중이다. /더팩트DB

또 그는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인터뷰에서 "남자친구는 듬직하고 든든한 분"이라며 "차현우에게 고민을 많이 털어놓고 하정우는 멘토"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예전에는 결혼 생각이 아예 없었다면 요즘엔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보면 결혼이 하고 싶어진다. 결혼하게 된다면 이분과 하고 싶다. 믿음도 두텁다"고 덧붙였다.

하정우 역시 황보라를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하정우는 지난해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남동생이 결혼을 앞둔 여자 친구가 있다"고 말한 바 있다.

이처럼 활발한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는 황보라는 계속되는 연애 질문에도 우회한 답변을 내놓지않고 정면승부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황보라는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도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김용건이) 여행에 가면, 오빠들 선물은 안 사 오고 내 옷은 항상 사 온다"며 "생일 선물도 꼬박꼬박 챙겨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로 건강검진을 꼽았다. 또 최근에는 유명 브랜드 코트를 선물 받았다고 밝혀 MC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황보라는 남자친구 집에서 사랑받을 수 있는 이유에 대해 "가족 행사에 잘 참여하고, 수다로 분위기를 띄우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황보라의 연인 차현우는 1980년생으로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이다. 1997년 남성 듀오 예스브라운으로 데뷔했으며, 그룹 OPPA 멤버로도 활동했다. 이후 2003년 극단 '유'에 입단하며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차현우는 2010년 MBC '로드 넘버원', 2012년 SBS '대풍수', 영화 '이웃사람' 등에 출연했다.

황보라는 2003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우리가 만난 기적' '보그맘' '욱씨남정기' '미스터백' '앙큼한 돌싱녀' '아랑사또전' 등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어쩌다, 결혼' '소시민' '탐정 홍길동' '더폰' '허삼관' 등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psg@tf.co.kr[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원문 출처 [TF히스토리]"화제 또 화제" 황보라♥차현우의 7년 연애史


오늘의 검색어

1위 34회 노출 998P 차현우 2위 34회 노출 872P 황보라 3위 34회 노출 797P 채정안 4위 27회 노출 689P 임창용 5위 34회 노출 597P 취존생활 6위 30회 노출 592P 위메프 패션반값 7위 30회 노출 535P 함소원 8위 28회 노출 485P 이시영 9위 27회 노출 455P 하림 10위 24회 노출 331P 유시민


추천해요